우아하게 늙어가는 절대적 본질

우아하게 늙어가는 절대적 본질

우아하게 늙어가는 절대적 본질

노화는 필연적으로 우리를 변화시킨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변화가 불가피한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들 중 일부를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피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아래에는 노화와 관련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조언들이 있다.

노화에 관한 한 숫자에 대한 걱정은 그만두어라.

체중, 키, 나이와 관련된 숫자에 초점을 맞출 때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은 간단하다.

여러분의 의사에게 그 숫자에 대해 걱정하게 하면, 의사들은 여러분이 어떤 것에든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말할 것이고, 대신 더 중요하고 재미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데 여러분의 시간을 보낼 것이다.

숫자에 너무 연연하지 않도록 해라.

좋은 의사는 당신이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 할 때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에 스스로 많은 초점을 맞춘다면, 당신은 단지 더 빨리 나이가 들도록 도울 것이다.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수단으로서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자 노력하라.

배우는 것은 평생 동안 이루어져야 한다.

항상 충분한 시간을 잠을 자도록 하라.

매일 밤 7~9시간 자는 것이 호르몬 균형을 잘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잠을 적게 잘수록 아침에 더 짜증날 것이다.

필요한 운동량은 나이에 따라 증가한다.

실제로 당신의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나이가 들수록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

적어도 일주일에 5일은 30분 동안 빠른 산책을 해라.

일주일에 두 번 강도 운동으로 바꿔라.

이것은 다른 노화 문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준으로, 여러분의 몸을 바이올린으로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모든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데 집중하도록 하라.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의 삶에 축복이다.

선행은 비용이 들지 않지만 행복은 돈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

집에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해라.

나이가 들수록 취향에 맞게 집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집으로 전화를 걸기 위해 새로운 장소로 이사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고 환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우정은 너의 균형에 필수적이다.

너는 새 친구를 사귈 나이가 절대 아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 사이를 오가며 새로운 우정을 쌓아서 더 길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라.

너는 매일 충분한 잠을 자야 한다.

자신의 몸에 따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양질의 수면을 필요로 한다.

우울증이나 심장 질환과 같은 상태는 규칙적인 수면 부족과 연관될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그것은 나이가 들수록 더욱 진실해진다.

시간을 내어 집을 편안한 피난처로 바꾸어 바깥 세상의 고단함이 무리였으면 쉴 곳이 있다는 것을 알도록 하라.

여러분의 집은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안하고, 편안하다고 느끼는 장소가 되어야 한다.

우리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설탕을 섭취하는 것은 우리의 장수의 큰 요인이다.

설탕은 수명을 단축시키고 더 빨리 늙게 한다.

과학 연구는 설탕이 모든 살아있는 동물의 삶에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밝혀냈다.

이 글에는 노화 과정의 일부 부정적인 측면을 감속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한 조언은 물론, 우리가 그들의 존재를 알아차리기 전에 다른 사람들을 그들의 궤도에 서게 할 수 있는 조언이 담겨 있다.

비록 여러분이 현재 어리다고 할지라도, 여러분의 만년이 편안하도록 하기 위해 지금 더 건강해지기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며, 절대로 자신이 누구인지 정의하거나,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결정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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