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확실한 조언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확실한 조언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야구에 대한 확실한 조언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야구를 좋아했는지가 놀랍다.

메이저 리그에서 뛰는 꿈을 꾸는 아이들부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주말 대회까지, 경기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필한다.

다음 글은 야구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야구 감독으로서, 당신의 직업의 큰 부분은 당신의 팀이 계속해서 경쟁하고 동기부여를 하도록 하는 것이다.

피자 파티와 같은 단체 활동은 팀원들에게 유대감을 주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야구는 생사가 걸린 상황이 아니라 게임일 뿐이라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연습하는 동안 여러분의 선수들의 주의를 집중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상황을 바꾸어라.

같은 훈련을 반복하면 그 팀은 지루해질 것이다.

대신, 평상시에 다른 드릴을 만드세요.

타격 자세에서 최대한의 힘을 갖고 싶다면 뒷발로 체중을 이동시켜라.

허벅지 근육을 조이고 오른손 타자라면 오른발로 체중을 이동시킨다.

이것은 다른 발에서 힘을 준다.

항상 안전을 염두에 두고 어떤 운동이든 하라.

야구에서 이것은 훨씬 더 사실이다.

부상을 입지 않기 위해 야구가 어디에 있는지 기억하라.

집중하지 않으면 이가 빠질 수도 있다.

또한 밑단으로 가는 슬라이더는 다리를 다치게 할 수 있다.

공을 칠 때는 반드시 타격용 헬멧을 써야 한다.

그것들은 머리 손상으로부터 너를 보호해준다.

최고인 타격 헬멧에도 얼굴 보호막이 있어 공을 맞거나 자신을 향해 던졌을 때 다치지 않도록 한다.

야구 감독으로서, 규칙적인 연습 루틴을 개발하고 그것을 고수하면 모든 선수들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연습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적절한 야구 연습에는 10분간의 준비 시간과 20분간의 개인 및 팀 타격 훈련이 뒤따라야 한다.

그런 다음 5분, 10분 정도의 팀 수비와 상황별 훈련으로 속도를 바꾼다.

일단 그것이 완료되면, 각각의 위치가 있는 추가 드릴은 연습을 마쳐야 한다.

빠른 팀 미팅으로 질문이나 의견을 제시하면 야구 연습이 완료된다.

올바른 보폭은 야구에서 매우 중요하다.

오른손 타자는 왼쪽 다리를 이용해 탄력을 더해야 한다.

왼손잡이 투구를 하면 반대로 할 것이다.

투구가 가까이 오면 1피트 앞으로 나아가서 추진력을 키워라.

아주 크지 않다면 더 짧게 걸어라.

만약 당신이 1루 베이스를 하고 최대한 스트레칭을 하고 싶다면, 당신의 던지는 손의 옆구리에 발을 붙이도록 하라.

베이스에 발을 올려놓고, 다른 발로 나와 장갑을 낀 손을 공 쪽으로 뻗으면서, 자신에게 오는 대로 장갑을 낀 손을 뻗는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은 항상 야구가 일상생활의 걱정으로부터 진정으로 멋진 탈출구라는 것을 발견했다.

9이닝 동안 경기장에 서는 것은 매우 재미있을 수 있다.

기사에 포함된 정보는 초보자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첨단 기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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